반응형

 파란 돼지를 품에 안고 있는 꿈   

이 꿈은 나의 앞으로 훌륭한 학자가 될 자식을 임신하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하는 태몽인 꿈이다.

 

 돼지를 껴안고 키스하는 꿈   

이 굼은 내가 어떤 시험에서 아주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이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. 또한 승진이나 당선, 낙찰, 결혼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.

아기 돼지가 걷고 있는 모습
아기 돼지 사진

 돼지들이 교미하는 것을 보는 꿈   

나의 가정에 경사가 일어날 수도 있으며,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들이 번창하게 되어 축하금을 받게 될 수도

있는 꿈입니다.

 

 돼지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   

나의 라이벌이 점점 강해져 결국에는 내가 좌절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.

 

 부엌으로 많은 돼지들이 들어오는 돼지 때    

현실에서 태몽인 꿈이며 높은 직위에 앉을 수도 있고 이름을 떨칠 수도 있는 자식을 임신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.

 

 새끼돼지를 사는 꿈   

나에게 약단의 돈을 얻게 되어 그 돈으로 큰 재물을 만들어 나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

 

 죽은 돼지를 집안으로 가지고 들어오는 꿈  

나의 가정에 좋지 않은 기운이 들어올 수도 있으며 각종 우환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는 꿈이다

반응형

큰 돼지가 나를 따라다니는 꿈   

내가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게 되어 경제적으로 좋아질 수도 있는 꿈이지만 마음속에는 불편한 상황이 계속될 수도

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다. 

 

 되자가 똥을 싸는 굼   

이 꿈은 나에게 아주 좋은 길몽인 꿈이며 일생일대의 아주 큰 행운이 나에게 찾아오는 꿈이며, 엄청난 재물이 들어올 수도

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할 수 있다.

 

 돼지를 파는 꿈

나의 재산을 잃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.

 

검은 돼지꿈을 꾸었다면 

이 꿈은 나에게 아주 좋은 길몽인 꿈이다. 나에게 크나큰 돈이 들어오는 꿈이다.

검은 돼지가 걷고 있는 모습
아기 멧돼지가 걷고 있는 모습

 흰 돼지꿈

이 꿈은 검은 돼지와 비슷한 의미로 좋은 기운을 가져다주어 큰돈을 벌게 될 수도 있을 꿈이다.

 

 새끼 돼지를 마당에 풀어놓는 꿈

새끼 돼지꿈은 나에게 많은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는 꿈이지만 내 것이 아니게 될 수도 있다는 꿈이기도 하다.

 

 아기 돼지를 쓰다듬고 임신한 꿈

나에게 장차 부자가 될 자녀를 낳게 될 수 있는 꿈이지만 그 자녀로부터 속이 썩게 될 수도 있을 수 있는 꿈이다.

 

 멧돼지에게 쫓기는 꿈

멧돼지 꿈은 태몽으로 분류할 수 있다. 미래에 커서 이름을 널리 떨 칠 수 있는 아들을 낳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

꿈이다.

 

아기 돼지를 품에 끌어안은 꿈   

이 꿈 또한 현실에서 태몽인 꿈이라고 할 수 있다. 재불목을 많이 가진 자식을 임신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다.

 

돼지가 무는 꿈   

대부분 재물운이 들어오는 길몽으로 풀이가 도지만 , 특히 돼지가 물었다면 어디를 물었는지에 따라 조금 달라질 수가 있다. 하지만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임은 확실하다. 돼지가 만약 손을 물었다면  꿈의 경우 다른 투자자가 나타나 본인의

사업에 투자하는 등 조력자가 나타난다고 볼 수 있으며, 재물이 크게 들어와 사업이 크게 번장 한다고 풀이할 수 있다. 

 

 돼지 새기가 어미의 젖을 빨아먹는 꿈

이 꿈은 횡재수가 들어오는 꿈이며,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이고 재물과 돈이 많이 들어온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.

 

 돼지가 쥐로 변해 쥐구멍으로 도망치는 꿈

사업이나 장사가 처음에는 잘 되는 것 같은데 나중에는 별 볼 일 없음을 나타내는 꿈이며 흉몽이라 볼 수 있다.

반응형

+ Recent posts